정원을 품은 생태문화도시 “순천”
생태와 문화, 사람이 문화를 매개로 조화롭게 하는 것에 가장 큰 가치를 둡니다.
창작마켓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
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
2022 순천문화도시 브랜딩 굿즈 공모전 결과를
다음과 같이 발표합니다
최우수작 - 디어오션
우수작 - 한우기획
금빛작 - 별스런협동조합, 바오
장려작 - 락토오보, 아이코클로젯, 님림봄, 다올재협동조합
심의는
온라인 투표 1,129표
오프라인 투표 1,143표 등
총 2,272표의 결과를 바탕으로
전문가 협의를 통해 최종 결정되었습니다.
*선정되신 분께서는 계약서 작성을 위해
- 신분증사본, 통장사본 각 1부
- 도장
- 선정작 실물(제출용)
을 지참하시어 순천문화도시센터를 방문해주시면
감사하겠습니다.
선정되신 모든분들에게 축하의 말씀을 드리며
이번에는 비록 선정되지 못하셨다 하더라고
저희 순천문화도시센터는
순천을 주제로 한 브랜드 상품의 지속적 개발을 응원하고
지원할 방안을 만들어갈 것이며
이 후에도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는 말씀을
전해드립니다.
전문가 주요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.
- 순위권 작품이 대부분 우수하여 어떤 작품이 수상을 하더라도 이견이 없을 것으로 여겨짐
- 문화도시는 시민이 주도하며 만들어 간다는 점과 많은 시민이(총 2,272표) 참여한 투표 결과라는 점을 높이 사 온·오프라인 투표 결과를 가능한 많이 반영하는 방향으로 함
- 단, 본 사업의 초기 취지가 ‘문화의거리’를 상징하는 브랜드 굿즈를 개발하는 것이었다는 점, 1차 공모 때부터 지속적으로 참여한 팀이 우대되어야 한다는 점도 반영되어야 함